본문 바로가기

알깐소 Tea스토리

대전 팡시온 / 분위기 좋은 카페 / 대전 데이트 코스 / 대청호 뷰 카페

by 알깐소 2020. 12. 7.
반응형



대전 팡시온, 분위기 좋은 대청호 뷰 카페





도심속 다른 세상

팡시온 Pangsion

#분위기 좋은 대전 카페
#데이트하기 좋은 카페
#대청호 카페
#대청호 드라이브 코스 / 대전 데이트 코스


[주소]
대전광역시 동구 회남로275번길 227
( 대전 동구 신촌동 362-5 )

[영업시간]
평일 10:30 ~ 22:00
Last order 20:30
주말 10:00 ~ 22:00


오늘은 가족들과 바람 쐬러 대청호카페 나들이~~~~
그 유명하다는 팡시온카페, 팡시온레스토랑, 팡시온브런치카페...... (다양하게 불리네요.)
경치 좋고, 분위기 좋고^^
친구, 연인, 부모님과 데이트 하기 딱 좋은 곳
평온한 호수 바라보며 삶을 나누기 넘나 좋은
뷰카페, 뷰맛집
기분전환이 필요한 어느날, 도심 속 다른세상에서 힐링하세요!!


[팡시온 외부 전경]


*모든 그룹 사진은 꾹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.



이탈리안 요리, brunch, 수제병음료, coffee&tea, bread(여기 고구마빵이 유명, 맛있대요)
메뉴들이 다양해서
차를 마시러 와도 좋고, 식사하러 와도 좋아요.
다음에는 친구랑 브런치 먹으러 가야겠어요.^^


우리 세식구는 늦은 점심을 선택!
게살 로제 파스타
마르게리따 피자
치킨가라아케샐러드
음료(자몽에이드1, 복숭아아이스티1)

*탄산음료가 없다는 게 아쉽네요. ㅠㅠ 삐짐..



'게살로제파스타'는 소문난대로 맛있어요.
근데 게가 넘나 커서 먹는데 조금 불편했어요.
그만큼 실하고 신선하는 뜻이겠죠?
암튼, 저는 이 나갈 뻔...ㅠㅠ
우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좀 잘라져 있거나
게를 잘라서 먹을 수 있도록 전용 포크나 가위가 있었으면..
맛은 좋았지만 먹기에 살짝 불편했어요.
연인들끼리 왔다면 피하는 센스~~ㅋㅋㅋㅋ


[게살로제파스타]


'마르게리따 피자'는 반이상 남겼어요.ㅜㅜ
평소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먹던 그 마르게리따를 생각하시면 아니 아니 아뉘 되옵니다.



맛이 좀 더 시큼하고, 쌉쌀하고 톡 쏘는 맛이 강해서 저희는 다 못 먹었어요.
식으니 더 못 먹겠더라구요.
우리 딸래미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가 마르게리따리인데 반이상 남겼어요.

탄산음료라도 있으면 어떻게든 먹을텐데.. 그 마저도 없어서 아쉬웠습니다. 아 내 돈..

어디까지나 저희 개인취향입니돠..^^;;

[마르게리따피자]


'치킨가라아케샐러드'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
순살치킨, 후렌치프라이, 야채샐러드로 구성(소스 맛있어요),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습니다.


[치킨가라아케샐러드]


꿀팁 : 식사를 마치고 영수증을 보여주면
아메리카노가 무료.
단 다른 건 제 값 주고 먹어야 함.

'고구마빵'이 맛있다고 해서 식사 끝나고 커피와 함께 후식으로 먹으려 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결국 못 먹었어요.


[고구마빵]



다음에 다시 올 여지를 남겨둔 셈 치고,
커피 들고 풍경 구경했어요. 힐링되는 느낌.
산책코스가 잘 되어 있어서 천천히 바람 쐬며 걷기 좋아요!!^^


[대청호 호수 전경]

늘 사람이 많아 대기해야 하고, 앉을 자리도 없다고 하던데,
시기가 시기인만큼 코로나와 수능 한파로 인해 한가했어요. (그래도 매장 안은 꽉 찼었어요.)
오히려 더 좋았습니다~
집에만 있어 답답했는데, 모처럼 아름다운 풍경 보고 시원한 바람맞으며
가족들과 소소한 행복을 누렸답니다.





반응형

댓글